기록의 의미

주리스커피 브런치 본문

국내여행/카페, 디저트

주리스커피 브런치

lovable_write 2021. 8. 9. 00:02
728x90

증산/민둥산 근처 카페
:주리스커피



요새 자주 간닼ㅋㅋㅋ


오늘은 브런치를 먹었다
원래 주말에는 브런치 메뉴를 예약해야하는데
오늘은 손님이 없어서 해주신다고 했다




1. 잠봉뵈르 샌드위치

사과잼과 딸기잼을 준다
사과잼이랑 잘 어울렸다



근처에는 잠봉뵈르 샌드위치를 파는곳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ㅋㅋ주리스커피에 생겨서 좋다


소금집 잠봉뵈르보단 덜 짜서 좋다.



2.곤드레파스타

이건 좀 비추

돈까스도 올려주는 파스타다

사진상으로는 안보이지만
엄청 꾸덕해서 떡진 느낌의 크림파스타


맛은 시간차로 느껴지는데
풀맛 - 면맛 - 매콤한 맛&크림맛

ㅋㅋㅋㅋㅋㅋ
이건 먹어본 사람들만 공감할 수 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