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의 의미

[태백 카페]백번의 봄 더블치즈아인슈페너, 할로윈 컨셉으로 꾸민 야외테이블 본문

국내여행/카페, 디저트

[태백 카페]백번의 봄 더블치즈아인슈페너, 할로윈 컨셉으로 꾸민 야외테이블

lovable_write 2021. 10. 10. 19:07
728x90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진 야외테이블

호박 조명도 있고

맥주마시는 해골도 있어요 ㅋㅋ귀욤

백번의 봄 시그니처 아인슈페너는 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더블치즈폼아인슈패너를 시켰어요

가을 낮에 방문해서 야외테이블을 즐길 수 있었어요
지금까진 너무 춥거나 더워서 앉아볼 생각도 못했어여
감사한 가을날씨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짭조름한 치즈폼이 올라가있다
치즈폼이 단짠의 느낌이라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론 시그니처가 더 맛있었어요!
시그니처는 마지막까지 단맛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