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의 의미

[수원 카페] 행궁동 '정지영커피로스터즈', 골목 책방 '브로콜리 숲' 본문

국내여행/카페, 디저트

[수원 카페] 행궁동 '정지영커피로스터즈', 골목 책방 '브로콜리 숲'

lovable_write 2021. 2. 28. 16:07
728x90

 

 

 

 

오늘 방문한 카페는 

정지영커피로스터즈

 

행궁동 내에는 분점이 여러 개 있기 때문에, 약속 장소를 잡을 때 확실하게 해야 한다.

(일행이랑 다른 곳에서 기다리고 있었음)

 

 

 

 

 

여기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햇살 맛집임.

 

 

 

여긴 실내 자리라면 창가 자리가 인기가 많다.

앉아있다가도 창가 자리가 나면 후다닥 다들 자리를 옮기기 바쁘다.

 

 

루프탑 카페라서 옥상 자리도 인기가 많다.

 

실내 느낌

 

 

 

여기 베이커리 종류는 행궁 본점보다 적다.

크로플, 크루아상이 있는데, 크로플은 금방 매진되는 것 같다.

 

 

앉아있다 보면 종이 울리는데, 빵이 나오는 소리이다.

 

 

빈자리에 앉아있다가 안쪽으로 옮겼다.

 


 

 

일행이 가보고 싶다고 했던

골목 책방, 브로콜리 숲

 

 

여기 사장님의 인스타를 살포시 공유해본다.

 

https://www.instagram.com/broccoli_soop

 

좋은 책들을 소개해주신다.

책방에 가면 좋은 책들도 한가득 ㅎㅎ

 

 

 

내부는 사진 찍기 부담스러워서ㅋㅋ못 찍었다.

친구가 찍어준 사진 한 장 살포시...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