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의 의미

[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오가닉 그릭 요거트 본문

국내여행/카페, 디저트

[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오가닉 그릭 요거트

lovable_write 2021. 3. 2. 20:57
728x90

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쿠폰 받은 게 만료되기 직전이었다ㅎㅎㅎ

25천 원 가까이 되는 금액을 채울 일이 없었어서 쿠폰이 계속 남아있었다



오늘은 작정하고 빵으로 채워봄



뭔가 취향저격한 신메뉴가 있길래 바로 겟 ㅎㅎ




바질 + 크림치즈 조합이라뇨
감자 베이글이라녀!!





일단 기본이 차게 먹는 거라서 ( 주문 시 기본이 데우지 않음이었음) 그냥 먹어봤어요


음.. 뭔가 바질향 낭낭, 크림치즈양 넉넉🤔


맛있음!! 토마토는 어디로 숨었는지 모르겠을 맛이지만ㅋㅋ
다 먹고 나니 치아 사이에 껴있는 토마토ㅎㅎㅎ






치즈맛은 약간 와인 안주로 많이 먹는 과일치즈 맛이었다!!








남아도는 돈으로 사본
요거트 자(라고 쓰고 요거트라고 읽는)






뭔가 병이 이뻐서 사봤어요ㅋㅋㅋ근데 맛은 음...





오가닉한 맛?



요거트는 단맛으로 먹는 거 아녔냐요?!?!
꿀 잔뜩 둘러 먹었습니다ㅋㅋㅋ




스벅에서 준 매트블랙스푼 ㅋㅋㅋ뭔가 이뻐서 찍어봄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