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의 의미

[수원맛집] 수원 행궁동 맛집 보영만두와 분위기 좋은 디테일바 본문

국내여행/맛집

[수원맛집] 수원 행궁동 맛집 보영만두와 분위기 좋은 디테일바

lovable_write 2021. 2. 28. 17:29
728x90

 

 

요새 행궁동에 반했다.

 

이쁜 카페

맛있는 밥집

분위기 좋은 바

작은 서점

산책하기 좋은 화성

 

이쁘고 좋은거 행궁동에 다 있어ㅋㅋ

보영만두

 

 

 

이번에 간 곳은 행궁동 맛집 보영만두.

하루차이로 아는 선배가 서울에서 수원까지 보영만두를 먹기 위해 왔을 정도로 ㅋㅋㅋ

여긴 만두 맛집이다.

 

 

쫄면

 

쫄면은 맵기를 정할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맵찔이지만, 중간 매운맛도 먹을만 했다.

 

만두가 느끼하기 때문에 살짝 매운맛이 필요하다.

쫄면 덕에 더 먹을 수 있었다.

 

 

 

만두국

 

날이 살짝 추워서 시킨 만두국

맛있다! 만두가 맛있으니까 잘들어간다.

 

 

 

군만두

 

와 여긴 군만두가 최고다.

안에 고기가 들어있는 군만둔뎈ㅋㅋㅋ겉바속촉 제대로고

고기가 군내없이 맛있다.

 

 

 

 


 

 

뭔가 헤어지기 아쉬워서

바를 찾아갔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디테일바

 

 

 

들어가자마자

분위기에 반했다

 

 

진네이비의 화장실문과 진초록의 내부

동그란 가벽과 이쁜 조명들

 

 

셀카 맛집인듯

 

창가 자리 앉아서 너무 좋았다.

셀카맛집자리기도 하고

 

 

노을이 지는 시간에 갔었기에, 노을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다.

통창에 행궁동이 훤히 보이는 뷰

 

 

 

뷰 맛집이다.

 

 

 

 

 

 

 

 

 

728x90
Comments